[전남=NSP통신] 조용호 기자 = 안철수 의원과 함께 새로운 정치를 지향하는 순천내일포럼(상임대표 안종빈)이 29일 안철수 의원이 밝힌 향후 정치세력화 방향에 대한 적극적인 환영과 지지의사를 표명했다.

순천내일포럼에 따르면 안철수 의원이 지난 28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향후 정치세력화 방향을 밝힌 후 상임대표인 안종빈 순천예동교회 목사, 공동대표인 안세찬 전 시의원, 상임고문인 구희승 변호사, 김성훈 사무국장, 최병배, 김건호 등의 운영위원이 참석한 제10차 임원회의를 열고 이 같은 환영과 지지의사를 표명했다고 밝혔다.

순천내일포럼은 안철수 정책네트워크 내일의 순천지역 회원들로 구성된 지역포럼이며 지역에서의 새로운 정치의 방향과 활동에 대한 논의하고 추진하는 모임이다.

순천내일포럼은 이날 안철수 의원이 제시한 새정치추진위원회에 적극 참여키로 하고 삶의 정치, 새로운 정치를 구현하기 위해 앞으로 시민들의 광범위한 참여를 도모하는 데 최대한의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안철수 의원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뜻을 같이하는 분들과 함께, 가칭 ‘국민과 함께하는 새정치추진위원회’를 출범시키고자 한다”면서 “이는 공식적인 정치세력화의 첫걸음”이라고 밝힌 바 있다.

조용호 NSP통신 기자, cho5543@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