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지하 1층의 르 부숑 바&라운지에서는 연말 모임이 많은 12월 한 달 동안에 특별한 날, 특별한 순간에 꼭 필요한 샴페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 샴페인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것으로 잘 알려진 모엣&샹동 샴페인 2종으로 먼저 모엣&샹동 브륏 임페리얼 (Moet&Chandon Brut Imperial)은 모엣&샹동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장 잘 반영하고 있으며 과일향과 꽃향의 절묘한 조화와 오래도록 지속되는 신선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그리고 모엣&샹동 로제 임페리얼(Moet&Chandon Rose Imperial)은 세 가지 포도 품종의 복합적인 맛을 지니면서 붉은 과일향의 강렬함과 은은한 민트향의 유연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여성들이 선호하는 샴페인 중 하나이다.
두 가지 프로모션 샴페인 중 한 병을 주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치즈 카나페가 함께 제공되며 ‘골든 버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지급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연말,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누군가를 축하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나누고 싶다면 르 부숑의 ‘모엣&샹동 샴페인’과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프로모션 기간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가격은 17만 5000원부터.
도남선 NSP통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