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이 스위트룸 프로모션인 ‘스윗 스위트 패키지(Sweet Suite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해운대 겨울바다, 광안대교, 요트 경기장 전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파크하얏트부산 제공)

[부산=NSP통신] 안정은 기자 = 겨울의 고요한 해운대 바다, 광안대교, 요트 경기장 전망을 한눈에 즐길 수 있을까?

파크 하얏트 부산이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이 함께 구성된 스위트룸 프로모션인 ‘스윗 스위트 패키지(Sweet Suite Package)’를 선보인다.

스윗 스위트 패키지에는 넓은 스위트룸과 무료 혜택이 포함돼 있어 연말연시 가족,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이다. 사진은 패키지에 제공되는 객실의 모습. (파크하얏트부산 제공)

이번 패키지는 최소 7일전 예약자에게 특별 객실요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인까지 추가요금 없이 투숙 및 조식 이용이 가능하며 사전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가격은 38만 8000원부터 시작된다. (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별도)

강지연 파크 하얏트 부산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패키지는 아늑하고 넓은 스위트룸이 제공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많은 상품”이라며 “연말연시 가족 및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이라고 상품을 적극 추천했다.

쇼핑과 여가의 중심지 해운대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벡스코와 수영만 요트경기장과도 인접해 시원한 바다 전경과 광안대교가 펼쳐진 전망이 장관이다. 객실내부에 첨단 시설과 프리미엄 비품들을 비치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아늑함을 선사하고 있다. (파크하얏트부산 제공)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은 비즈니스 및 레저 고객들의 보다 자유로운 관광을 위해 부산역사 내 서비스 데스크를 통해 수화물 운송 및 컨시어지 서비스, 호텔 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객실 체크아웃 이후에도 호텔에서 부산역으로 고객의 짐을 바로 운송해주는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안정은 NSP통신 기자, annje3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