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1일 대학 본관 코워킹스페이스에서 제9대·10대 총동창회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총동창회 이·취임식에는 이근용 총장, 전종국 특임부총장을 비롯한 대학 주요 보직자, 총학생회 임원, 동문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제9대 총동창회 임원(회장 문미희)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새롭게 취임하는 제10대 총동창회 임원들의 시작을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는 ▲동창회기 입장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감사패 증정 ▲이임사 ▲동창회기 전달 ▲취임사 ▲축사 ▲차기 임원진 소개 ▲단체 사진 촬영 ▲폐회선언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제10대 총동창회 김종윤 신임 회장은 “대구사이버대학교는 2002년 개교 이래 사이버대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며 고등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왔다”며 “대학의 명성에 맞게 책임감을 가지고 새롭게 출범하는 제10대 총동창회를 잘 이끌어 나가겠다. 특히 재학생들에게는 미래의 롤모델이 되어주고 1만 8천 명의 졸업생들에게는 지속적인 발전의 장을 제공하고 대학을 위해서는 발전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겠다”며 취임 소감을 전했다.
이에 이근용 총장은 “여기 계신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이 있었기에 우리 대학이 오늘날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여러분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대학의 발전과 도약을 함께 이뤄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위해 대학은 아낌없는 지원과 협력을 약속드리며 동문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길을 열어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대구사이버대학교 제10대 총동창회 임원은 회장 김종윤(사회복지학과), 수석부회장 정재욱(특수교육학과), 상임부회장 김성재(행정학과), 사무총장 임유나(한국어다문화학과), 사무국장 임주영(사회복지학과), 재무국장 한수진(사회복지상담학과), 홍보국장 최갑연(사회복지학과)이다.
NSP통신 김대원 기자(won020709@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