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설맞이 보성몰 최대 20% 특별할인 포스터 (= 보성군)

(전남=NSP통신) 남정민 기자 = 전남 보성군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보성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보성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 룰렛 이벤트(2000~10만 포인트 적립) 등 설레는 설 명절을 맞이해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보성몰 적립금 이벤트’는 신규회원 가입 시 3000포인트 지급, 출석 체크 시 100포인트, 상품 구매 시 3% 적립, 구매 후기 작성 시 최대 300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어 할인이벤트와 중복 적용할 수 있어 경기침체로 힘든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보성몰’에는 160여 개 업체 1100여 개 품목이 등록돼 있으며 14년 연속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 ‘녹차미인 보성쌀’을 비롯해 청정자연에서 키운 보성 차(茶), 키위, 꼬막, 녹돈, 올벼쌀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청사의 해를 맞이해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지역 농가들을 돕고,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풍성한 선물과 함께 즐거운 설 명절을 준비하시고 보성군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파른 매출 성장을 보이는 보성몰은 2024년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21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NSP통신 남정민 기자(njm8827@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