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국립군산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특성화대학 소프트웨어학과는 지난 18일 디지털정보관에서 소통·융합·공유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소통·융합·공유 장학금은 ‘소통, 융합, 공유 그리고 우리’라는 학과 슬로건과 학과 지향점을 반영한 것으로, 소프트웨어학과 우수학생들의 학업 성취를 격려하고 앞으로의 학문적·사회적 기여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수여식에는 평소 학업 및 연구 태도가 성실하고 여러 프로젝트에 참여해 두각을 나타낸 19명의 우수 학생이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이석훈 소프트웨어학과 학과장은 “이번 장학금을 통해 학생들이 소프트웨어 분야의 전문성과 함께 소통과 융합, 그리고 지식 공유의 가치를 실현하는 미래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학과 슬로건인 ‘소통·융합·공유’를 통해 학생들이 사회와 더욱 긴밀하게 연결되고,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쌓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국립군산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는 더 특화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2025년도부터는 컴퓨터소프트웨어특성화대학을 모집단위로 하여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또한 SW중심대학사업 참여학과로서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은 물론 학생 장학금을 포함한 다양한 재정적 지원을 받고 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nspks@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