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업대학교 헤어디자인과는 지난 10일 대구공업대학교 8호관 1층에서 2024년 졸업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사진 = 대구공업대학교)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헤어디자인과는 지난 10일 대구공업대학교 8호관 1층에서 2024년 졸업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졸업작품 전시회는 학생들이 학업의 결실을 선보이는 자리로 헤어아트 판넬 20점과 이·미용 헤어 작품 40점을 비롯해 크레이티브 브라이덜, 업 스타일, 트렌드 컷 등 학생들의 창의성과 기술력을 집약한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이 전시됐다.

전시회를 준비한 학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실무 역량을 더욱 강화했으며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철학을 표현했다.

한 졸업생은 “학업 동안 배운 모든 것을 담아낸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성취감을 느꼈다. 앞으로 현장에서 더욱 성장해 나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시회를 관람한 한 관람객은 “작품 하나하나가 정성을 담고 있어 감탄했다. 학생들의 열정과 잠재력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이번 졸업작품 전시회는 학생들이 쌓아온 노력과 기술력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로 앞으로 졸업생들이 뷰티산업 분야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NSP통신 김대원 기자(won020709@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