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의왕시 우수 중소기업 시상식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은 단체 수상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의왕시)

(경기=NSP통신) 김해종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의왕시 우수 중소기업 시상식’을 개최했다.

의왕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 강소 기업 이미지 정립 및 기업인 사기 증진을 위해 매년 ‘의왕시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뛰어난 성장 잠재력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6개 기업 ▲주식회사 소울게임즈(대표 엄태두) ▲지비오(대표 한윤희) ▲주식회사 예찬(대표 이종훈) ▲주식회사 에스알(대표 강춘기, 안광열) ▲신화인터내쇼날(대표 진병훈) ▲엔에스게이트(대표 김병기)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의왕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우대(+0.5%), 의왕시가 추진하는 기업지원 시책 및 사업 참여시 가점 우대, 시 지정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감면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탁월한 경영 성과를 거두며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서 온 기업인들에게 깊은 존경을 표한다”며 “시는 앞으로도 기업인의 새로운 도약에 발판이 될 수 있는 기업지원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해종 기자(tootoo5252@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