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정용식, 이하 TS)은 3일 본사 2층 대강당에서 고객 서비스 우수 직원 포상과 소통의 장으로 마련된 ‘2024 CS Festival’을 개최했다.
이날 CS페스티벌은 CS 4개 분야 유공 직원 포상과 상장 수여식에 이어 드로잉 아트로 만나는 ‘고객·만족·TS’ , CS 드라마 콘서트,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CS 슬로건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헌신한 임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하여 PCSI(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지수) 목표 달성 우수부서 및 직원, 콜센터 우수 상담사, 민원처리 우수 직원을 대상으로 표창장과 상장이 수여됐다.
또한 CS 슬로건 홍보를 위한 ‘TS 인생네컷 포토부스’가 운영돼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정용식 이사장은 “임직원들의 우수한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헌신과 노력으로 올해 국민이 체감하는 고객만족경영을 펼칠 수 있었다”며 고객만족경영에 앞장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앞으로도 교통안전 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공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대원 기자(won020709@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