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은 지난 21일 군청 미래도약실에서 ‘청송 아웃도어골프연습장 건립사업 설계용역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사진 = 청송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1일 군청 미래도약실에서 ‘청송 아웃도어골프연습장 건립사업 설계용역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청송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을 위한 설계용역의 최종 결과를 공유하고 향후 사업 추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한 관계 공무원 및 사업관계자 등이 참석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최종보고회는 설계공모를 통해 선정된 삼원종합건축사사무소 대표로부터 ‘청송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사업’에 대한 추진현황 및 기본계획안, 건물배치 및 평면 계획 설명을 듣고 질의응답과 의견을 경청하는 순으로 진행됐으며 향후 조성 방향에 대해서 포괄적으로 논의했다.

‘청송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사업’은 민선8기 공약사항으로 파천면 중평리 일원에 지하 1층, 지상 2층, 연면적 1336㎡, 타석 36개, 전장 230m 길이의 실외 골프연습장 건립사업으로 2026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설계용역 최종보고회는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으로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eno816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