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2024 강습회원 댄스 발표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화성도시공사)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도시공사(사장 김근영, HU공사)가 20일 화성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4 강습회원 댄스 발표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발표회는 HU공사가 지역 주민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체육센터 강습회원들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8세 어린이부터 93세 노인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참여해 큰 주목을 받았다.

화성국민체육센터, 그린환경센터, 화성남부국민체육센터에서 모집된 총 207명의 참가자들은 17개 팀을 이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아이들의 발랄한 댄스부터 줌바댄스, 재즈댄스, 방송댄스, 라인댄스, 에어로빅 등 다양한 연령과 취향을 반영한 공연들이 이어졌으며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폐회식과 함께 참가자 전원은 기념촬영을 하며 소중한 추억을 남겼다.

허지훈 HU공사 체육센터처장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건강한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hc1004jo@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