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안양대학교(총장 장광수)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가 화장품 산업의 글로벌 기업 이엘씨에이한국(ELCA Korea, 엘카코리아) 현장 견학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했다.
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재학생 30여 명은 12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이엘씨에이한국(ELCA Korea, 엘카코리아)을 방문해 화장품 산업의 글로벌 기업인 회사의 전 브랜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했다.
학생들은 또한 이엘씨에이한국의 경영 철학과 발전사 특강 및 브랜드 소개, 재직 선배와의 만남 등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기업에 대한 취업 역량을 강화시키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뷰티산업과 메디컬디자인 융합한 전문 교육과정 운영
이엘씨에이한국은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하이엔드 뷰티 기업이자 화장품 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티 로더(Estee Lauder)’의 한국 법인으로, 150여 개국에 30여 개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여진 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학과장은 “이엘씨에이 한국 본사의 주기적인 견학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현장 실무에 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었다”라며 “실무중심형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학생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양대학교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는 실력 있는 뷰티지도자 및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뷰티산업과 메디컬디자인을 융합한 전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jsbio1@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