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강릉시(시장 김홍규) 강릉문화재단에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강릉커피거리 및 강릉시 일원에서 개최하는 ‘제16회 강릉커피축제’에 참가할 부스운영 참가업체 및 100人 100味 바리스타 핸드드립 퍼포먼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강릉커피축제는 ‘커피, 바다와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으로 강릉커피축제 발원지인 강릉커피거리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관내 커피 관련 산업과 베이커리, 공예품 등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상인들의 매출 증대와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행사장에는 약 20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되며 커피 관련 식음료, 디저트, 체험 등 다양한 분야의 참가자를 모집중이다.
또 100人 100味 바리스타 핸드드립 퍼포먼스는 100명의 바리스타가 100가지의 맛을 내는 강릉커피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추출 방식으로 내린 커피를 관광객에게 나눠주는 퍼포먼스이다.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고 행사당일 현장접수도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자에게는 기념 머그컵이 제공된다.
신청 방법은 강릉커피축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부스모집과 100人 100味 바리스타 핸드드립 퍼포먼스는 10월 1일까지 모집한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chrislon@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