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식료품, 김 등 1500만원 상당의 생활물품을 여수지역아동센터 43개소, 결연기관 8개소, 다문화가정 120세대에 전달했다. (사진 = 한화솔루션)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은 고유명절인 추석을 맞아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한화솔루션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함께 멀리 희망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나눔은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온정을 나누는 사회문화 정착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사업의 일환으로 주변의 외로운 이웃들을 한가족이라 생각하며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식료품, 김 등 1500만원 상당의 생활 물품을 여수지역아동센터 43개소, 결연기관 8개소, 다문화가정 120세대에 전달했다.

매년 명절 때마다 이어온 희망나눔 행사는 추석 명절기간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 했다.

한화솔루션 여수공장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 힘들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이웃에 큰 힘과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은 혼자 가는 것보다 함께 가는 것이 더 오래 멀리 갈 수 있다는 ‘함께 멀리’라는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활동 철학을 이념으로 설, 추석 명절 나눔활동을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nsp1122@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