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영업익 477%↑…6분기 연속 흑자
(전남=NSP통신) 강현희 기자 = 영암군(군수 우승희)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월출산 기찬랜드에서 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영암농부남생이’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을 맞아 영암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친숙하고 실용적인 영암농부남생이 캐릭터 상품을 활용해 신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자 마련됐다.
홍보행사는 군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영암몰 카카오톡 채널추가 미션을 수행한 참여자에게 친환경쌀인 달마지쌀, 영암농부남생이 비치볼과 접이식 방석을 선물로 증정하였다.
친환경 달마지쌀은 방문객 모두가 선호한 증정품이였고, 물놀이에 푹빠진 어린 아이들에게 비치볼은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됐다. 또한 접이식 방석은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방문객들에게 인기만점으로 행사 참여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군 관계자는 “우리 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영암농부남생이’는 ‘느리더라도 깨끗한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농부의 마음이 담긴 브랜드다.” 며 “기찬랜드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이 ‘영암농부남생이’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만드셨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강현희 기자(qaz3641@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