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혜숙 수원시의원이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오혜숙 의원)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수원시의회 문화체육교육위원회 오혜숙 의원(국민의힘)이 지난 7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한 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오 의원은 제12대 수원시의원으로서 시민들에게 불편을 주는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하고 집행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현안사업에 대해 예리한 판단과 분석력을 발휘해 대안을 제시하고 시민의 입장에서 의정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오혜숙 수원시의원은 “뜻깊은 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격려해 주신 시민 여러분들과 동료 의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수원특례시의원으로서 주어진 책무를 성실히 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받아들이고 초심을 잃지 않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hc1004jo@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