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사랑기부제 6월 이벤트 홍보 포스터. (이미지 = 안성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6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상반기 결산 고향사랑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고향사랑기부 참여 확산을 위해 ‘안성시에 기부하고 추가 선물받기’와 ‘안성시 고향사랑기부 응원하고 선물받기’ 2가지의 특별한 감사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안성시에 기부하고 추가 선물받기 이벤트’는 고향사랑e음 사이트에서 안성시에 기부 후 답례품을 주문한다.

아울러 ‘안성e좋아’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에 ‘기부완료’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유기 수저 세트를 제공한다.

‘안성시 고향사랑기부 응원하고 선물받기’는 안성e좋아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에 안성시에 고향사랑기부하면 받고싶은 답례품 또는 응원의 한마디를 쓰면 응모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분들이 안성에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계셔 감사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고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시는 ▲2월 일석이조 이벤트 ▲3월 삼겹살데이 이벤트 ▲4월 제철꿀과 봄을 맞이해봄 이벤트 ▲5월 오이데이 이벤트 등 매월 지역 농특산품 소비 촉진을 위한 특색있는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한편 이번 6월 이벤트 당첨 결과는 7월 1일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inspect1234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