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고령교육지원청은 지난 29일 고령교육지원청 대가야홀에서 ‘2025. 3. 1.시행 교육공무원 인사관리기준 수정 및 보완을 위한 인사공청회’ 를 개최했다. (사진 = 고령교육지원청)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경상북도고령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호상)은 지난 29일 고령교육지원청 대가야홀에서 ‘2025. 3. 1.시행 교육공무원 인사관리기준 수정 및 보완을 위한 인사공청회’ 를 개최했다.

이번 인사공청회는 유·초등 직급별, 학교별, 단체별 추천 교사 17명이 참석하여 2024년도에 시행한 관내 인사관리기준에 대해 각 학교에서 수렴한 의견을 바탕으로 수정·보완할 사항을 적극적으로 개진하고 소통하는 장이 됐다.

현재 가산점, 전보 등의 기준에 대해 논의된 내용을 중심으로 추후 인사전문위원회 자문 및 인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적합성을 검토한 후, 2025. 3. 1.자 유·초등 교육공무원 관내 인사관리기준을 확정해 공고할 예정이다.

고령교육지원청 김호상 교육장은 “인사공청회를 통해 모두가 만족하고 신뢰하는 인사가 되도록 학교 현장의 의견을 소중히 경청하고 공감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며 “합리적이고 공정한 인사관리기준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NSP통신 김대원 기자(won020709@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