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앞 줄 왼쪽에서 다섯번째)과 학교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지난 15일과 16일 2일간 유엔초전기념관에서 2024학년도를 맞이해 지역내 초·중·고 학교장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권재 오산시장의 주재로 열린 행사는 2024년 오산시 주요 교육사업을 안내했으며 김준태 교육국장을 포함한 화성오산교육지원청 관계자도 함께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명예의 전당을 활용한 특기장학금 지원 사업 ▲행복기숙사 지원 사업 ▲학교시설 개선 사업 ▲지역내 학생의 외국어 능력 향상을 위한 원어민 화상영어 프로그램 등의 설명이 이뤄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선희 광성초등학교 교장은 “학교장들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주어 감사하다”며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오산시의 주요 교육사업에 대해 알게 된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준태 화성오산교육지원청 교육국장은 “화성오산교육지원청에서도 오산시와 함께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학교의 발전은 곧 오산시의 발전과도 같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오산시와 학교가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hc1004jo@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