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권향엽 후보 및 지역의 기초·광역의원 기념 찰영 (사진 = 서동용 국회의원실)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서동용 국회의원은 지난 20일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권향엽 후보 및 지역의 기초·광역의원 간담회를 열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서동용 국회의원과 권향엽 후보,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의 광역의원과 기초의원들은 이번 총선에서 무능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에 한 목소리를 내고 향후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서 의원은 최근 유의미한 진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광양보건대 정상화를 위한 후속조치에 대해서도 권향엽 후보의 적극적인 역할을 당부하였으며, 광양보건대 등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앞으로 시·도의원을 중심으로 긴밀하게 협조해 가기로 뜻을 함께했다.

서동용 의원은 “광양보건대 정상화에 대한 논의가 그 어느 때보다 실현 가능성 높은 안으로 추진 중이다”며 “광양보건대 정상화를 바라온 지역 주민들께 조만간 좋은 결과를 말씀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22대 총선 승리로 무능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야 한다”며 “지역 기초·광역의원을 중심으로 22대 총선 승리를 위해 지역 현안과 정책을 더욱 꼼꼼하게 살피고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kim7777@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