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6일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시민들에게 자원봉사 참여를 이끌기 위한 ‘2024 SNS 홍보대사 위촉식’ 을 가졌다. (사진 = 상주시)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미향)는 지난 26일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시민들에게 자원봉사 참여를 이끌기 위한 ‘2024 SNS 홍보대사 위촉식’ 을 가졌다.

이번 위촉식은 위촉장 전달, 서약서 작성, 역할 안내, 상호 계정 공유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위촉된 홍보대사는 총 10명으로, 자원봉사 유경험자로서 현재 SNS에서 다수의 온라인 이웃과 일상을 공유하는 사람들로 구성됐다.

앞으로 1년의 위촉기간 동안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자원봉사 이슈와 정보 전달, 자원봉사활동 스케치, 자원봉사 참여 등 다양한 자원봉사의 모습을 신속하게 공유하며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의 든든한 서포터즈 역할을 해 나갈 예정이다.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장미향 센터장은 “홍보대사들의 활약으로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를 알게 되었다는 시민들과 비대면 자원봉사 참여율이 늘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며 “앞으로도 위촉된 홍보대사님들의 긍정적인 파급력을 기대하겠다”고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NSP통신 김대원 기자(won020709@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