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전북은행)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JB슈퍼씨드적금’ 상품의 ‘친구추천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천인으로부터 초대받은 친구가 초대코드를 입력하고 슈퍼씨드 적금에 가입하면 친구와 추천인 각각 캐시백 2000원씩을 선착순 2024명에게 지급한다.

추천인의 경우 초대친구 수에 따라 1인 최대 4만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최다 추천인 5명에게는 10.5%의 적금금리 우대쿠폰도 지급한다.

JB슈퍼씨드적금은 기본금리 연 3.6%의 정액적립식 상품으로 정상납입 기준 매월 1개의 씨드를 제공하며 랜덤으로 제공된 씨드가 행운의 슈퍼씨드적금인 경우 연 10.0%의 우대금리를 더해 13.6%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전북은행의 공식 캐릭터인 Jay-B가 꾸준히 저축하는 고객들에게 부자씨(씨드)를 가져다 주는 콘셉트의 상품이다.

지난해 10월 상품 출시 이후 지금까지 총 45명의 고객이 슈퍼씨드(연10.0% 우대금리씨앗)를 가져가는 행운을 얻어 가입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추천인과 초대 받은 친구 모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올해 슈퍼씨드적금 뿐만 아니라 게임을 통한 적금상품 등 저축의 재미를 주는 다양한 상품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nspks@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