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와 광양지역 청년들 한자리에 모여 정책 수립 위한 간담회 (= 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보실)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권향엽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1일과 12일에 걸쳐 광양지역 청년들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는 청년들의 일자리, 교육,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며 청년 정책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특히 여성 일자리 창출 및 법적 보호, 여성, 장애인, 지방 인재 채용 부족 문제, 청년 임대주택 공급 및 거주 안정 대책, 전세사기 피해자 구제 및 방지 대책 등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이 이루어졌다.

권향엽 예비후보는"청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 우리 사회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다"며"제시된 의견과 애로사항을 바탕으로 청년들이 직면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정책을 마련할 것이다"고 밝혔다.

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와 광양지역 청년들 한자리에 모여 정책 수립 위한 간담회 (사진 = 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보실)

특히 여성 일자리와 관련된 문제는 경제 및 사회 전반에 걸친 중요한 이슈로, 이에 대한 법적 보호와 지원 강화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참석자는"좋은 정책을 새롭게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미 시행되고 있는 정책들을 살펴보고 만족도가 높은 정책은 더 확대하고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주는 정책이 더 중요할 것이다"고 말했다.

권향엽 예비후보는"지역 청년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고, 청년들이 안정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감사와 응원을 전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kim7777@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