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곡성군이 8일부터 설 명절을 맞아 곡성몰에서 전 상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파격 기획전을 동시 진행한다.
곡성몰은 곡성군의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군의 공식 온라인 종합 쇼핑몰이다.
제철 맞은 새콤달콤 딸기, 유기농 백세미, 곡성 흑돼지, 영양만점 토란 등 곡성군이 자랑하는 지역 특산물을 더욱 신선하게 구입할 수 있다.
갑진년 새해와 설 명절을 맞아 파격적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특히 전 상품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10~50%의 파격 할인과 전 상품 무료배송으로 대량으로 소비되는 기업 선물과 알뜰하고 실속있는 개인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구매가 기대된다.
이밖에 텍스트·포토 리뷰 작성 시 100% 할인 쿠폰 증정, 구매 고객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기획전과 관련된 내용은 곡성몰 공지사항 및 팝업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예산 소진 시 기획전이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이번 설 선물용 상품은 곡성군을 대표하는 업체들이 참여해 각 품목별로 최고의 상품을 선물용으로 구성했으며, 사과, 배, 강정ㆍ유과, 한과, 갈비, 곶감, 자연산 능이 추출액, 표고버섯, 백세미, 곡성군 꾸러미, 김부각 등 다양한 상품구성과 폭넓은 가격 책정으로 명절에 걸맞는 특별한 설 기획전으로 준비했다.
곡성군 관계자는“갑진년 새해를 맞아 곡성몰을 통해 섬진강 기슭의 깨끗하고 건강한 자연을 품은 상품들을 좋은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며“이번 신년맞이 설 기획전을 잘 활용하신다면 똑똑한 장보기를 통해 명절 부담을 확 줄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용재 기자(nsp2549@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