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본점 전경 (사진 = NSP통신 DB)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 JB플랫폼에서는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체험에 참여하는 용띠 청소년을 대상으로 ‘2024 새해 선물 받아가용(龍)’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서로운 존재이자 좋은 기운을 가져다 주는 푸른 용의 해인 갑진년을 맞이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1월 체험에 사전 예약한 2012년생 용띠 청소년과 용띠 보호자에게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캐릭터 노트, 캐릭터 카드지갑 등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특별 제작 굿즈 소진 시에도 JB플랫폼 체험 및 JB굿즈 수령은 가능하며, 이벤트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전북은행 관계자는"JB 플랫폼 체험자들이 길운을 주는 청룡의 기운을 받아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JB플랫폼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올바른 경제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JB플랫폼 체험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평일 오전과 오후 2회 차로 진행되며 회차 당 15명씩 운영된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nspks@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