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20일부터 제5기 ‘생생톡(生生Talk)’ 고객 자문단 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생생톡 고객자문단은 전북은행 상품 개발 및 판매 시 금융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을 반영함으로써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소비자패널 제도이다.
이번 생생톡 고객 자문단은 전북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정기모임 참석 및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고 스마트기기 활용, MS Office를 이용한 문서 작성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2024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이며, 전북은행에서 제시한 과제 수행 및 금융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분기당 30만원 활동비를 지급받게 된다.
신청서 접수는 이달 27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가능하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생생톡 고객 자문단을 통해 모니터링 된 다양한 의견들을 은행 상품 개발 및 서비스 개선 등에 반영하고 활용하는 등 금융소비자보호 지속경영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며 “이번 생생톡 고객자문단 5기 모집을 통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 증진 및 소비자 보호를 강화해 나감과 동시에 다양한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nspks@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