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은 2023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오는 21일 오후 6시 30부터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청송군민 송년음악회’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 청송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2023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오는 21일 오후 6시 30부터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청송군민 송년음악회’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송문화원이 주최하고 청송군, 청송군의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청송문화예술인 및 초대가수의 공연으로 꾸며진다.

먼저 청송문화원풍물단의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청송 라온색소폰앙상블, 민요팀 가향, 청송 아코디언 동호회, 청송문화원 합창단 등이 연말 따뜻한 송년음악을 선보인다.

또한 도시아이들, 양하영밴드, 김현정이 초대가수로 출연하여 히트곡 및 포크송 등으로 청송군민 송년음악회의 분위기를 한껏 띄우며 멋진 공연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공연으로 군민 모두가 한해를 마무리하며 뜻깊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한 달이 채 남지 않은 2023년 계묘년을 잘 마무리하고 값진 2024년 갑진년으로 도약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eno816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