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인사말 (사진 = 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지역구의 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이미경·백명식 공동후원회장)가 지난 17일 광양시 백운로에 위치한 후원회 사무소에서 성황리에 개소식을 마쳤다.

행사에는 권향엽 예비후보와 함께 백명식 공동후원회장, 최대원 광양시의원, 진수화 전.광양시의회 의장, 김길용 전.전남도의원, 이기연 전.광양시의회 부의장, 이승옥 전.구례군의회 부의장, 서인덕 전.중앙선관위 선거연수원장, 정현택 전.행복포럼 구례지회장, 문정현 현.구례체육회장, 이기현 더밝은미래포럼 상임대표를 비롯한 많은 순천·광양·곡성·구례 지역 지지자들이 참석해 힘찬 출발을 알렸다.

현판식 (사진 = 권향엽,국회의원 예비후보자)

이미경 공동후원회장은 축하 영상을 통해 권향엽 예비후보의 투철한 민주주의 정신과 35년간의 당원·당직자 경험을 높이 평가하며, 권 예비후보가 지역 발전과 정치 개혁에 필요한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백명식 공동후원회장은 “국민과 우리 지역민이 바라는 국회의원은 바로 권향엽 예비후보이다”며 “권향엽 예비후보의 헌신과 지역 발전에 대한 약속을 지지하며 후원회장으로서 지지자들과 함께 나아가자”고 독려했다.

후원회 개소식 참석자 기념 찰영 (사진 = 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권향엽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의 노력과 성과를 바탕으로 순천·광양·곡성·구례 지역구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구체적인 비전과 계획을 펼쳐나갈 것이다”며 인사했다.

이어 “태어나고 자라 저의 마지막도 함께 할 이곳에서의 출마가 더욱 책임감 있게 다가온다”며 “저의 출발에 함께 보조를 맞춰주는 후원회가 있어 든든하다”며 끝까지 완주할 것을 약속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kim7777@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