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 봉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4일 봉강면사무소에서 제10기 협의체 위원 위촉식 및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위촉식에서는 제10기 협의체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정기회의에서는 위원장 선출이 이뤄졌다.
4분기 회의 안건은 2023년 공모사업 및 지정기탁사업 추진실적과 민관협력사업, 서비스연계 실적에 대한 보고가 진행됐다. 또한 겨울맞이 특화사업인 난방용품 지원사업 전달식을 갖고 취약계층 가구에 전기매트 40채를 전달했다.
올해 봉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취약계층 ONE-STOP 이불세탁 지원사업(113가구, 300채) ▲밑반찬 지원사업(24가구, 20회) ▲취약계층 건강지킴이 사업(보행보조기 전달, 35대) ▲명절맞이 행복나눔꾸러미 지원사업(식료품 꾸러미, 20박스) ▲겨울철 난방용품 지원사업(전기매트, 40채) ▲사랑듬뿍 김장김치 나눔사업(김장김치, 100통)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했다.
제10기 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된 정성기 위원장은 “제10기 위원장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지만 10기 위원님들과 협력해 주민들의 다양한 복지 욕구를 충족시키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영 봉강면장은 “9기 민간위원장으로 수고하신 조규홍 위원장님과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10기 봉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욱 체계적으로 이웃을 살피고 보살피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kim7777@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