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학교와 서울공립학교호봉제회계직노동조합 간 상호협력 업무협약식에서 김윤철 총장(왼쪽)과 김영신 위원장이 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원광디지털대학교)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윤철)가 27일 서울공립학교호봉제회계직노동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해 인적, 학술, 시설을 교류하고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자 체결됐다.

서울공립학교호봉제회계직노동조합은 서울시 공립학교 내 행정실 및 학교 시설을 담당하는 근로자들로 구성된 조합이다.

김윤철 총장(왼쪽)과 김영신 위원장이 협약서에 사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원광디지털대학교)

이번 협약으로 조합원이 본교 학부 입학 시 수업료 30%를 감면받게 된다. 또한 학습 능력 강화를 위한 교육용 기자재 및 캠퍼스 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윤철 총장은 “오늘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서로의 발전을 위해 공유하고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서울시 교육 기관에 근무하고 계신 노조원분들이 우리 대학을 통해 평생교육을 실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협약식 단체 기념촬영 모습. 사진 왼쪽부터 강남훈 교무처장, 최은지 입학협력처장, 김윤철 총장, 김영신 위원장, 김재정 부위원장, 김유진 총무국장. (사진 = 원광디지털대학교)

NSP통신 김여울 기자(yeoul@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