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 공공배달앱 '배달의 명수'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시민 모두가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한가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가위 맞이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배달의명수'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회 주문 시 '배명의 마블'이라는 주사위 게임 참여 응모권 1장을 제공한다. 게임 결과에 따라 총 850명에게 3000원부터 1만원까지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지급일로부터 9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이어 10월 한달 간 주문 최다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이 이벤트는 이용횟수에 따라 1등 1명, 2등 9명, 3등 10명 등 주문 상위 고객 총 19명을 선정해 3만원부터 10만원까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제11회 시간여행축제 행사장 '배달의 명수' 홍보 부스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 명수' 홍보 부스에서 진행되는 SNS이벤트를 참여하면 '배달의 명수' 부스에 준비된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게임 결과에 따라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1일부터 '스타트꾸러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배달의 명수' 신규 입점 가맹점 200개소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꾸러미를 선착순으로 지원하고 있다. 꾸러미는 앞치마, 고무장갑 등으로 첫 영업을 시작하는 사장님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실속있게 구성됐다.

시 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배달의 명수와 함꼐하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배달의 명수'가 더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의명수'는 2023년도 8월 말 기준, 가맹점 1700여 개소 , 가입자 14만1000여 명을 확보하고 누적 매출 272억원을 기록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nspks@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