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은 19일 청송군게이트볼장에서 제17회 청송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진 = 청송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19일 청송군게이트볼장에서 제17회 청송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대한노인회 청송군지회가 주최하고 생활체육회청송군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어르신 생활체육 발전과 게이트볼 종목 활성화에 기여하고 체육대회 참여의 기회가 부족한 농촌지역 어르신들에게 체육대회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관내 8개 팀 총 56명의 선수들과 게이트볼회원·심판·운영요원 등 200여 명이 참가해 그 어느 해보다 알찬 대회였다는 평이다.

게이트볼은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활력유지에 큰 도움이 되는 종목으로 한번 시작하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운동이다.

선수들은 이번 대회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뽐냈으며, 승부를 떠나 진한 우정을 나누는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선수들의 수준 높은 플레이와 관계자들의 철저한 역할 수행으로 게이트볼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체육시설조성 및 각종 대회 개최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eno816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