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관광개발공사 임직원들이 창립 13주년 행사를 개최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 강릉시)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시장 김홍규) 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강희문)가 15일 창립 13주년을 맞아 숲사랑 홍보관에서 기념식 행사를 열고 공사 발전을 위한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강희문 사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사 발전에 기여한 모범 사원에 대한 포상 및 소비자 중심경영(CCM) 이벤트, 직원 네트워킹 등이 진행됐다.

또한 13주년을 맞아 국정기조 및 강릉시 비전 실현, 기관의 미래 성장동력 추친 의지에 따라 미션·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미션·비전은 공사의 미래 변화와 강릉 관광의 질적·양적 성장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며 특히 공사 전 직원의 공동 노력 아래 수립됐다.

강희문 사장은 “제13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공사가 새로운 미래를 바라보는 시점에서 맞이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구성원 모두가 새로운 도약을 위해 힘을 합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 창립기념일을 맞아 SNS(인스타그램) 축하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강릉관광개발공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하면 된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chrislon@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