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곡성군(군수 이상철)이 오는 5일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 개점에 맞춰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곡성몰은 곡성군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종합 쇼핑몰이다.
곡성멜론, 백세미, 곡성 흑돼지, 토란 등 곡성군이 자랑하는 지역 특산물을 더욱 신선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사과, 벌꿀, 능이버섯, 민물장어 등 곡성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농산물과 가공품들도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곡성에서만 제작하고 판매하는 특색 있는 수공예품과 생활용품도 가득하다.
또 종합 쇼핑몰을 표방하는 만큼 체험이나 숙박 등 여행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한마디로 곡성 백화점이다.
개점을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9월 한 달간 신규 가입자에게는 최대 30% 할인 쿠폰과 구매자 전원에게 추가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또 백세미와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댓글경품 이벤트, 베스트 리뷰어 선정 등이 진행되며, 9월 한 달간 무료배송으로 모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곡성군의 이름을 걸고 운영하는 쇼핑몰이기 때문에 배송, 품질, 결제 및 환불 등은 곡성군이 보증한다.
또 지역 농민과 소상공인에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다.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상품을 제공하고, 지역 농가와 소상공인에게는 유통 비용을 줄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곡성몰을 통해 섬진강 기슭의 깨끗하고 건강한 자연을 품은 상품들을 좋은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며“폭염과 태풍으로 야채와 과일값이 급상승한데다 추석 성수기까지 다가오면서 소비자들의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곡성몰 개점 이벤트를 잘 활용하신다면 똑똑한 장보기를 통해 부담을 확 줄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용재 기자(nsp2549@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