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이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 영남이공대학교)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는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점심시간에 천마스퀘어 1층 로비에서 총학생회 루리와 함께하는 ‘총학생회 루리를 이겨라!’ 행사를 진행했다.

영남이공대학교 학생복지팀과 총학생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2학기를 시작한 재학생들을 응원하고 활기찬 대학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복지팀 교직원과 총학생회가 국가고객만족도 전문대학부문 10년 연속 1위와 관련된 대학 퀴즈를 비롯해 인물 및 초성 퀴즈 등 영남이공대학교의 특장점과 최신 유행하는 게임을 통해 재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참여율을 높였다.

총 3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 참여한 재학생 1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총학생회 인스타그램 댓글 참여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참여 학생들에게 대학 생활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새로운 학기의 시작을 응원했다.

영남이공대학교 학생복지처 권기진 처장은 “개강과 함께 다시 활기를 찾은 캠퍼스에서 학생들이 2학기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총학생회와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즐겁고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지원하고 꿈과 열정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fundcbs@hanmail.ne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