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선택포럼에서 인사말을 하는 김정택 사회정의센터 대표. (사진 = 김정택 대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정택 사회정의센터 대표(안산시의원)는 한양대 에리카컨벤션센터 3층에서 개최한 ‘선택은 어떻게 세상을 바꾸는가’라는 주제로 안산발전 및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바른 선택 포럼을 성황리에 마쳤다.

행사에는 이민근 안산시장과 이화수 안산도시개발 대표, 김재열 호남향우회장, 이한진 안산문화원장 등 안산 지역 주민 3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일 잘하고 의리 있는 김정택 대표가 특정이념이 아닌 정의롭고 바른 공동체가 돼 시민에게 기쁨이 되는 단체가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정택 대표는 “사회정의센터는 각 분야별 전문가와 시민사회단체와의 네트워크형성, 연구, 개발 등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인간성 회복과 공동체의식을 형성하기 위한 캠페인 및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려 한다”며 포럼 취지와 단체를 소개했다.

이어 “의정 활동을 마치고 안산발전을 위해 여러가지로 공부하고 노력하고 있었다”며 “오늘이 끝이 아닌 앞으로도 안산대전환을 목표로 안산의 미래, 안산의 바른선택을 고민 하겠다”고 했다.

한편 변억환 안산정론신문 발행인이 ‘선택은 어떻게 세상을 바꾸는가’에 대한 특별강연도 진행됐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inspect1234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