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어린이집 마술 동호회 재능기부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청마술동호회(회장 탁우경)는 2021년 3월 동호회 결성 이후 매년 지역주민들에 대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고 ‘올해 상반기만 17회’의 마술 재능기부를 선사했다.

특히 지난 4월 25일에 ‘광양시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및 광양시마술협회’와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마술공연과 교육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작년부터 ‘중마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에 따른 재능기부도 올해도 매월 방문하여 행복을 전도하는 등 상반기에만 17회 443명과 함께하는 재능봉사를 했다.

코믹팔러마술사 병채로통채로의 봉사에 대한 소문으로 지금은 여러 곳에서 초청도 많아졌고 광양시뿐만 아니라 인근 순천시에 대한 마술공연과 재능봉사도 2회나 가졌다.

마술공연후 아이들과 기념 찰영

탁우경 회장은 “어린이, 어르신, 장애우 등 지역민들에게 행복 선사하는 기쁨에 회원들과 활동하고 있고, 미약한 마술공연에도 큰 박수와 응원해주신 시민들에 감사드린다”며 “항상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광양시마술협회원과 병채로통채로공연단에도 고마움을 전하며 하반기에도 쉬지 않고 지역사회 봉사에 노력하는 동호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늘어나는 재능기부로 인해 광양시마술동호회는 ‘광양시마술협회’ 및 관내 봉사단체와 연계하는 공연도 기획하고 있고 소외계층에 대한 재능기부는 우선해 방문하고 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kim7777@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