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전북은행)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후원하는 JB문화공간에서 부동산 전문가 고종완 박사를 초청해 명사특강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JB문화공간의 간판 콘텐츠인 ‘JB명사특강’은 국내 최고의 명강사들을 초청해 인생 특강을 선사하는 JB문화공간의 고품격 강연 프로그램이다.

이번 강연은 고종완 박사의 '부동산으로 부자 되는 3대 전략' 특강으로 JB문화공간 전주점과 군산점에서 각각 올해 첫 강의를 진행했다.

고종완 박사는 부동산 시장의 기초 지식부터 부동산 성공의 법칙, 부동산 장단기 경기변동예측, 아파트 가치 사례분석 등 그야말로 부동산의 A To Z를 총망라한 요점정리 족집게 강의를 선보였다.

특히 전주와 군산 지역의 특성을 분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부동산 투자의 방향을 쉽고 간단하게 일러주는 지역 특화 투자 방법 부분에서는 참여자들의 집중력이 최고조에 달했다.

전주와 군산을 찾은 총 140여 명의 참여자들은 “지역에서 만나기 힘든 유명 강사를 직접 만나 수준 높은 강연을 들을 수 있어 무척 좋고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큰 만족감을 전했다.

고종완 박사는 “전주와 군산 시민들의 반짝이는 눈빛에 함께 고양되어 평소보다 더욱 열심히 강연을 진행한 것 같다”며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JB문화공간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JB명사특강’은 “피부에 헛돈 쓰지 마라!”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한 피부과 원장 함익병의 '여름 피부건강' 특강으로, 군산 JB문화공간에서 오는 13일 오후 3시에 열린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nspks@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