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대학교 학생들이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주최 국제학술대회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사진 = 한영대학교)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한영대학교(총장 임정섭) 호텔관광과 학생들이 23일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에서 주최하는 ‘온라인 국제학술대회’특별상을 수상했다.

이번 국제학술대회는‘다각적인 시장과 환경 분석을 통해 호텔과 리조트 개발 프로젝트 및 지역 관광 활성화와 지역 브랜드 정체성 확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한영대학교 호텔관광과 이해진, 허승진, 이승원, 임세현 학생들은 ‘전남 여수 지역만의 특색과 스마트관광, MICE, AI’라는 내용을 발표해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이해진 학생은 “이번 대회를 통해 좋은 경험과 지식을 얻게 되었고 여수의 호텔산업에 대하여 더욱 이해하고 알아갈 수 있게 되어 진로에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 참가한 허승진 학생은“다양한 호텔 컨셉을 알아가게 되는 계기가 되었고 여수시 MICE 스마트 AI 발전에 대하여 한걸음 나아가는 것 같아 너무 좋은 경험이 됐다”고 말했다.

호텔관광과 고주희 교수는“이번 국제학술대회에 참여한 학생들의 학업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었을 것으로 기대하고 앞으로도 학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국제학술대회 및 다양한 학술대회, 경진대회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nsp1122@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