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대학교 직업교육혁신지원센터는 지난 8일 2023학년도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 공모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 = 포항대학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형락) 직업교육혁신지원센터는 지난 8일 2023학년도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 공모 시상식을 개최했다.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은 학생들의 인성증진을 위한 주제를 선정하여 일정 기간마다 주제를 변경해 교내 다양한 장소에 현수막, 포스터를 부착하여 캠페인을 전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은 ‘인사예절’ , ‘배려’ , ‘금연’ , ‘자유주제’ 4가지 주제를 선정하여 교직원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캐치프레이즈(홍보 문구) 공모를 실시했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치위생과 하선아 학생은 “인성증진릴레이 공모전을 통해 다시 한번 자신을 되돌아보게 되었고, 앞으로 학교생활에서 내가 작성한 캐치프레이즈가 포스터와 현수막에 나오게 된다고 생각하니 뿌듯하다”고 말했다.

직업교육혁신지원센터장 정명환 교수는 “우리 대학 재학생과 교직원분들이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 캐치프레이즈 공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공동체윤리의식과 인성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eno816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