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병무청은 9일 상반기 My job idea 제안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포상을 실시했다. (사진 = 대구경북지방병무청)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경북지방병무청(청장 임종배)은 9일 상반기 'My job idea 제안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포상을 실시했다.

My job idea 제안 경진대회는 직원이 업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개선이 필요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부서별 토론을 거쳐 숙성된 제안을 제도 개선에 반영해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지난 4월 11일~4월 21일까지 총 13건의 제안이 접수됐으며, 내부 평가위원의 서면 심사를 통해 '사회복무포털 사용권한 신청 개선' 등 우수 제안 3건을 선정했다.

우수 제안은 국민신문고 공무원 제안으로 등록할 예정이며, 최종적으로 채택되어 병무 정책에 반영될 경우 업무의 효율성이 증대됨은 물론 국민의 편익 증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종배 청장은 “앞으로도 제안 활성화를 통해 창의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불합리한 제도 개선으로 국민이 공감하고 신뢰하는 적극 행정을 구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fundcbs@hanmail.ne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