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JB 플랫폼(PLATFORM)에서 어린이 달을 맞아 8~31일 ‘시드머니 지원 받고, 테마파크 놀러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JB플랫폼과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용돈으로 종잣돈을 모으고 그 돈이 미래에 든든한 자산이 될 수 있도록 교육하기 위한 것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경제적 독립과 금융 생활을 위해 기초가 되는 시드머니를 지원한다.
오는 8일 이후 JB플랫폼 체험 예약을 한 선착순 10명에게는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 3만원 상당의 시드머니를 지급하고, 또한 체험자 전원에게는 룰렛 추첨을 통해 완주 아쿠아틱파크 아마존 이용권, 완주 놀토피아 키즈카페 이용권, JB프렌즈 띠부실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청소년의 올바른 경제 생활과 금융 교육이 중요시 되는 요즘 시드머니를 모으고 관리하는 트렌드에 함께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지털 금융 체험과 시드머니 이벤트를 통해 바람직한 자산 관리 습관이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JB플랫폼은 앞으로도 시드머니를 모으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nspks@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