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임태희 교육감(왼쪽 여섯번째)과 신규 임용자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경기도교육청)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22일 남부청사 대강당에서 3월 1일 자 신규 임용 교(원)장과 장학(교육연구)관 321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수여식에는 임 교육감과 이경희 제1부교육감, 교육청 관계자가 참석해 ‘자율․균형․미래’ 가치를 실현할 리더의 새 출발을 격려했다.

행사는 수여 대상자 대표자 4인이 임명 소감을 발표하고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임명장 수여 후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은 인사말에서 “오늘 새롭게 임명되신 모든 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여러분은 새로운 경기교육의 변화를 이끌어주실 주역”이라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경기교육으로 우리 학생이, 선생님이, 학교가 달라졌다는 행복한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여기 계신 모든 분이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3월 1일 자 신규 임용 교(원)감과 장학(교육연구)사 471명의 임명장은 23일 오후 2시 의정부몽실학교 큰꿈관에서, 신규 임용 수석교사 36명의 임명장은 24일 오전 9시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소강당에서 각각 수여할 예정이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