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은 지난 16일부터 오는 2월 17일까지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울진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16일부터 오는 2월 17일까지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548명이며, 개·폐회식 지원, 종합안내, 경기장 운영지원 등 총 7개 분야에 배치된다.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이며, 자원봉사자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 울진군청 또는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자원봉사센터에 방문하거나 팩스, 이메일, 우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자원봉사자는 기본 소양 교육과 현장 적응 교육 등을 거쳐 분야별 현장에 배치된다. 도민체육대회 기간 동안 상해보험에 가입되며, 유니폼을 제공하고, 식비·교통비 등의 실비가 지급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울진군에서 개최되는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선수단 및 관람객에게 친절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자원봉사자를 선발하여 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복지정책과 희망복지팀 또는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 문의할 수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