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인 국회의원. (NSP통신 DB)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고영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안산단원갑)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안산 단원갑 지역 동별 의정보고회를 개최해 지역주민들에게 의정활동 보고와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고영인 의원은 안산 단원갑 지역의 현안 해결을 위해 행정안전부·경기도·교육부 당에서 예산을 확보해 교육·주거 복지 개선 등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의정보고회는 총 7회로 구성돼 각 동별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되며 지역 주민 모두 참석 가능하다.

오는 11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는 원곡동 의정보고회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백운동(11일 오후 2시) ▲선부1동(13일 오전 10시 30분) ▲선부2동(13일 오후 2시) ▲신길동(오후 4시) ▲와동(27일 오전 10시) ▲선부3동(27일 오후 2시) 순으로 개최되며 고영인 국회의원의 정책·법안·예산 등 활동과 관련된 의정보고와 함께 지역 현안 등 질의응답이 이어질 예정이다.

고영인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소상히 보고드리고 주민의견을 수렴해 의정활동에 반영하는 등 단원갑 지역발전을 앞당기고 단원갑의 더 큰 내일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