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대학교 LINC 3.0사업단 성과공유ㆍ확산 포럼 (위덕대학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위덕대학교 LINC 3.0사업단(단장 이성환)은 5일부터 6일 양일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김봉갑 총장 및 교직원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3.0) 성과공유 및 확산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성과공유 및 확산 포럼은 LINC3.0사업 이성환 단장의 1차년도 LINC3.0사업 성과발표를 시작으로 동해안미래에너지ICC, 해양레저관광ICC, ULB ICC, 산학협력컨설팅센터, 사회맞춤형교육센터, 공용장비활용센터의 발표가 진행됐다.

또한 대학 구성원들과의 소통을 위해 혁신전략실 이수정 교수의 진행으로 좋은 학교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위덕 공감! 당신이 생각하는 위덕은'을 진행해 구성원들과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비발디연구소 이창현 소장을 초청해 '비전을 발견하고 디자인하라'는 주제로 교직원들의 동기부여를 위한 특강을 진행했다.

김봉갑 총장은 “LINC3.0사업단의 산학협력 성과 및 공유협업을 통한 성과 보고회는 우리 대학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자리가 됐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해 대학과 기업이 공생할 수 있도록 우리대학이 중심이 될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또한 코로나19 이후 대면 수업이 활성화 되고 캠퍼스에 다시금 교직원들이 능력을 발휘하고, 학생들의 웃음 소리가 들리는 한해가 됐으면 한다“고 했다.

LINC3.0사업 이성환 단장은 “2022년도 성과 결과를 피드백 하고, 2차년도 성과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새롭게 추진해 위덕대학교의 원동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LINC3.0사업의 원활한 운영과 우수한 성과 창출을 위해 구성원들과 지역사회 및 산업체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사업을 진행해 나가는 한편 LINC3.0사업을 통해 대학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발전하도록 대학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