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산학협력단이 지난 7일 경주시 라한셀렉트호텔에서 제3회 ‘2022년 경북 기업연구소 협의회 기술교류회를 개최했다. (동국대 WISE캠퍼스)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산학협력단이 지난 7일 경주시 라한셀렉트호텔에서 제3회 ‘2022년 경북 기업연구소 협의회 기술교류회’ 를 개최했다.

이번 기술교류회는 지역대학과 기업 간에 지속적인 협력 방안 모색 및 기술 교류·협력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고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경상북도, 경주시 관계자 및 100여 명의 산업체 인사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모빌리티산업의 현재와 미래 특강 ▲지역별 기술개발 지원사업 우수사례 발표, ▲기업 및 대학 홍보부스 운영, ▲기술보증기금 상담부스 및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 운영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기술교류회를 준비한 사업 연구책임자인 산학협력단 박성범 교수는 “이번 기술교류회가 기업의 공급·수요기술을 소개하고, 업계의 동향 정보를 공유하며 기업간의 네트워크 활성화를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기업이 혁신하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