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맞춤형 대입 컨설팅 홍보 포스터. (강릉시)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강릉시(시장 김홍규) 강릉시미래인재육성재단이 오는 17일 오전 10시 강릉시청 대강당 및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정시 대비 대학 입시 설명회 및 1:1 맞춤형 대입 컨설팅을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 및 컨설팅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 성공적인 대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올바른 입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오는 16일까지, 1:1 컨설팅은 8일까지 강릉시미래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및 강릉시청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받는다.

입시전문가 이만기 유웨이중앙교육 소장이 강사로 나서 2023년 정시 대비 대학별 모집 요강의 특징을 소개하고 수능 성적표 분석법 및 가‧나‧다군 원서 지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설명회 이후에는 사전 예약자 50명에 한해 1:1 맞춤형 대입 컨설팅이 이어지며 10명의 전문 컨설턴트가 수능 성적표 등 개인별 기초자료를 분석해 맞춤형 전략을 지원한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 및 컨설팅을 통해 강릉시 수험생들에 최신의 입시정보를 제공해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