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석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석보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석보면 아동 56명에 280만 원 상당의 스포츠용품 상품권을 전달했다. (영양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영양군 석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원기, 김진득)는 4일석보지역아동센터(센터장 우순홍)를 통해 석보면 아동 56명에 280만 원 상당의 스포츠용품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경북공동모금회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원사업’ 의 일환으로 석보면에 거주하는 6세 이상 16세 이하 아동 1인당 5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을 선물해 아이들이 스포츠 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건전한 여가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추진됐다.

김진득 위원장은 “아이들이 선물을 받고 신나하는 모습을 상상하니 우리 어른들의 마음도 덩달아 밝아지는 것 같다. 우리 아동들이 운동을 통해서 건강하고 훌륭하게 성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원기 석보면장은 “아이들이 곧 우리의 미래라는 생각으로 위원들과 뜻을 한데 모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러분과 함께 아이들이 행복한 석보면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