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LINC 3.0사업단이 지난 17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2022년도 사업성과를 공유하는 보고회를 개최했다. (동국대 WISE캠퍼스)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LINC 3.0사업단이 지난 17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2022년도 사업성과를 공유하는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LINC 3.0 사업추진과 관련한 주요 진행사항 및 성과, 향후 추진일정 설명을 통한 내부구성원의 이해도 제고 및 주요사업에 대한 질의 응답 및 의견 수렴을 위해 마련됐다.

보고회는 캠퍼스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과 주요부서 실·팀장, 사업단 관계자 등 총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성과보고회에서는 LINC 3.0 사업 진행 경과, 산학연연계 교육과정 운영 현황,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운영현황, 교육환경 인프라 구축 진행현황, 경주시보조금 지원사업 운영 현황 등이 공유되고 많은 의견들이 논의됐다.

반상우 LINC 3.0 사업단장은 “LINC 3.0 사업을 통해 디지털전환(DX:Digital transformation) 교육 강화로 대학 교육을 혁신시키고, 디지털전환 신기술 도입을 통한 지역산업의 혁신과 신산업 전환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학생들에게 융합학습의 기회를 확대하고 미래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데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